다이치, 19일 ‘블랙세일’ 행사…최대 60% 할인

by장구슬 기자
2018.11.19 10:22:29

(사진=다이치)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유아용카시트 업체 카시트 다이치(대표 이지홍)에서 19일 하루 특가 할인행사 ‘블랙세일’을 진행한다.

다이치 관계자는 “다이치 블랙세일은 다이치의 연례 대규모 할인행사로 자리 잡았다. 올해도 높은 관심을 가져주어 감사드리며, 블랙세일을 통해 안전성이 입증된 다이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이치 블랙세일은 연말에 한 번 진행하는 고객감사 사은행사로 다이치 인기 카시트 제품을 최대 60%의 할인율과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다이치 공식 쇼핑몰과 GS샵에서 진행되며, 이 날 하루 다이치 공식 쇼핑몰 신규 회원가입자에게 1만 원 할인 쿠폰이 추가 증정된다.



할인 품목은 베스트셀러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퍼스트세븐플러스’를 비롯해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 V자 확장형 카시트 ‘브이가드’까지 신생아부터 주니어 카시트 등이 포함되며 선바이저, 쿨시트, 킥매트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다이치에서 처음 출시한 아기띠 ‘루이’도 2종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루이 아기띠는 카시트를 만들던 다이치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접목해 안전성과 편안함을 높인 제품으로 아기의 척추를 지지해주는 보형물인 특허 받은 세이프백 시스템이 편안한 C자 형태의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다이치는 블랙세일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 링크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고 화면을 캡처한 뒤 다이치 카카오친구 추가 후 캡처 이미지를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