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종로 네일샵 '타라뷰티' 체인사업 가동

by온라인총괄부 기자
2013.10.23 16:23:00

[온라인총괄부] ㈜타라뷰티(대표 주경수)가 네일아트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타라뷰티는 강남역과 종로에서 각각 2개의 네일샵을 운영하고 있다. 강남역 네일샵, 종로 네일샵, 강남 속눈썹 연장 전문샵, 종로 속눈썹 연장 전문샵으로 유명한 타라뷰티는 고객들에게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샵이다.

네일뿐만 아니라 속눈썹 연장도 겸하고 있어 미용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부터 중년 여성들까지 연령층을 망라하고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4개 지점 모두 목 좋은 곳에 위치하고, 규모도 커 신뢰를 주축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와 더불어 3년 이상의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다수 포진해 있고, 다양한 젤아트 샘플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요건을 갖추고 있어 타라뷰티는 경제불황에도 불구하고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본격적으로 체인 사업을 시작하는 타라뷰티는 오는 11월 강남CGV 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고, 2014년부터는 아카데미까지 추가해 사업의 규모를 더욱 확장시킬 예정이다.

그 예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젤네일을 새로운 네일사업의 한 장르로 본격적으로 연구하고, 재료 및 아트 디자인을 다양화 시킴으로써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속눈썹 연장을 함께 접목하는 현재의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켜 새로운 산업형태를 구축한다.

업체 관계자는 “내년부터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신설이 확정됨에 따라 창업 예정자들 사이에 네일아트 창업열풍이 불 전망”이라면서 “타라뷰티는 앞서가는 기술과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창업자들과 공생하는 체인사업 시스템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타라뷰티는 10월 선물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20만원 티켓 예매 시 파일세트를 증정하고, 30만원 티켓 예매 시 닥터랩 앰플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타라뷰티 홈페이지(http://Tarabeau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