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온더고 신제품 4종 출시..글로벌 미식 라인업 강화

by백주아 기자
2022.09.26 14:39:21

3분기 매출 2분기 대비 30% 이상 증가 예상
고품질의 맛과 메뉴의 다양성 주효
해외여행·현지 음식 체험 소비자 니즈 반영
자체 개발 ‘첨면장’ 중화식 덮밥·레드커리 등 이색 메뉴 선봬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온더고’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워홈 온더고 신제품 4종. (사진=아워홈)
아워홈은 지난해부터 온더고 메인 콘셉트를 ‘세계로 떠나는 근사한 미식 여행’으로 설정하고 해외 현지의 맛을 재현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온더고는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푸팟퐁커리, 코코넛 치킨커리 등 해외 이색 메뉴부터 제육김치덮밥, 우삼겹불고기덮밥 등 한식 인기 메뉴까지 총 13종에 이르는 메뉴 라인업을 보유 중이다.



아워홈은 지난 3분기 온더고 전체 매출액은 전분기 대비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높아진 외식물가, 해외 음식에 대한 관심 증가와 더불어 높은 맛 품질과 급속냉동 방식으로 신선함을 살린 온더고에 대한 소비자 선호 증대가 매출 상승의 주요 원인으로 분석된다.

아워홈은 글로벌 미식 라인업 강화를 위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해외 이색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중화식 첨면장 불향 덮밥 △베이컨양송이 크림파스타 △시금치 그린커리 탄두리치킨 △마살라 레드커리 치킨까지 총 4종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글로벌 미식 여행 콘셉트로 선보인 메뉴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거워 해외 이색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품질 향상과 신규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