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몬 밸런스운동기 ‘밸런스 핏’ 체형교정 효과 특허 취득

by문정원 기자
2018.03.19 13:47:52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중년 이후의 건강관리는 면역력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줄어드는 근육을 유지하기 위한 꾸준한 운동,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스트레칭 운동, 틀어진 체형을 바로잡아주는 밸런스 운동, 체온관리와 면역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장(腸)운동 등이 중요하다.

사진=업체 제공.

㈜셀러몬이 밸런스 핏의 '골반 운동을 통한 체형 교정 및 순환기능 개선과 코어 근육 강화 효과를 가지며, 헬스케어를 위한 빅데이터 분석 접목이 가능한 실내 운동기' 특허를 취득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일명 ‘붕어운동기’로 불리는 밸런스 핏은 탤런트 한은정을 전속 모델로 내세우며 TV홈쇼핑 론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날씨 걱정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집안에서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셀러몬의 김도형 대표는 “이번 특허 취득과 함께 사용자의 체형과 몸 상태를 체크하고 더 정확한 운동과 개선 효과 확인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밸런스운동기 '밸런스 핏'은 체형 밸런스를 잡아주는 운동을 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강한 복부 자극을 통한 장운동으로 소화 및 배변 촉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척추와 허리를 집중 강화할 수 있고 원적외선 건식 족욕으로 체온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밸런스 핏은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 대상'과 '올해의 히트상품' 등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