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자동 소주 디스펜서 소주메이트 고래에디션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1.11.18 13:30:2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PC 주변기기 및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업체인 로이체는 자동 소주 디스펜서인 소주메이트 고래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로이체)
실용성과 기능은 물론,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감성을 제품에 담아내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로이체는 지난 12월 센서 감지를 통한 자동 소주 디스펜서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로이체는 혼술족, 캠핑족, 회식, 연말 파티 등 술자리 필수템으로 사랑받은 소주메이트에 기존에는 없던 랜덤모드(게임모드) 기능을 추가하여 한 번 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나섰다.



기존 소주메이트에서 업그레이드한 소주메이트 고래에디션은 화이트톤의 세련된 디자인과 랜덤모드를 추가하여 출시하였다. 또한 술집이나 캠핑, 낚시 등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를 내장하여 휴대성 또한 뛰어나다.

로이체는 고래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스마트스토어에 포토리뷰 작성 시 20·30세대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신발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주메이트 고래에디션 구매 시 고래에디션 전용 잔을 증정하고 있다.

로이체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된 소주메이트가 ‘혼술족’, ‘캠핑족’ 등 많은 분에게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구매자들의 피드백을 꾸준히 반영하여 소주메이트 관련한 에디션 개발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