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스, 브랜드 알림 위해 온라인 활동 강화 나서

by권오석 기자
2019.06.20 14:44:29

블로그부터 유튜브까지 SNS채널 콘텐츠 확장

(사진=코아스)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코아스가 자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주제들을 더욱 확장, 공식 온라인몰 코아스샵에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유튜브의 경우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사무환경진단프로그램 ‘위드’ 등 자사 공간솔루션을 재미있게 구성한 기존 콘텐츠들에 더해 사무실에서 간단히 따라해 볼 수 있는 ‘오피스 다이어트’, 직장에서 경험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코봉씨 이야기’ 등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또한, 자사 제품들을 조립, 기능 비교와 같이 궁금해 할만한 포인트들을 구성해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역시 영상 콘텐츠 연계 채널로 적극 활용하고, ‘라이프 헬스’, ‘라이프 리서치’ 등 일상 콘텐츠와 다양한 오피스 트렌드, 이벤트 등 소통 콘텐츠를 선보인다.

공식 온라인몰 코아스샵에서는 스페셜 오퍼 제품과 일부 액세서리를 제외한 나머지 온라인 품목 구매 시 배송비 무료, 2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시된 금액 이상 구매 시 참여 대상자 모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기획해 브랜드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