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이드,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용기면 2종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1.09.27 15:00: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모바일 D2C 식품 플랫폼 글라이드는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봉지면을 용기에 담은 칼칼라면 용기면 2종(건면, 유탕면)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글라이드는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식품을 중간 유통 과정을 뺀 가격에 판매하는 다이렉트 커머스 플랫폼으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을 간편함에 주안점을 두어 용기면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용기면은 봉지면과 똑같이 자연 식재료로 만든 액상소스를 사용했고, 조리법을 간단하게 해 집에서는 물론, 캠핑과 여행 등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용기면은 끓는 물에 면과 액상소스를 넣은 뒤 4분 후 바로 먹을 수 있고, 끓는 물을 넣고 용기째 그대로 2분간 전자레인지에서 조리해도 된다. 또한 용기면에서도 칼칼라면의 특징인 쫄깃한 면발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면의 두께와 모양을 최적화했다.
글라이드 관계자는 “신선한 자연 식재료로 최고의 맛을 완성하겠다는 철학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을 정직한 가격에 판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용기면 2종은 27일부터 글라이드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