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아기육성 모바일게임 '마이 리틀베이비' 출시

by함정선 기자
2016.06.27 14:53:05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정식품은 아기육성 모바일 게임 ‘마이 리틀베이비’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마이리틀베이비는 깜찍한 아기 캐릭터를 키우는 재미와 함께 게임 중 지급되는 하트코인이나 캐시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실질적 혜택도 제공하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정식품은 ‘콩유아식’을 홍보하기 위해 이번 게임을 만들었다.

정식품은 정해진 시간 내 육아활동을 수행했을 경우 하트코인을 지급한다. 하트코인은 더 좋은 육아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온라인쇼핑몰인 이데이몰(www.edaymall.com)에서 포인트나 할인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적립금 개념의 캐시는 현금화(캐시아웃)하거나 기프티쇼로 교환해 실제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리틀베이비의 모든 내용은 실제 육아 전문가의 철저한 검수 과정을 거쳐 개발됐다. 이용자들은 아기 캐릭터의 성장 발달에 필요한 먹이기, 씻기기, 놀아주기 등 육아활동과 요리, 세탁, 설거지와 같은 보조활동을 통해 아기를 건강하게 키우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통해 직접 조리하는 모든 음식 아이템은 5가지 영양(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칼슘, 비타민)이 고려된 식재료를 조합해 조리해야 한다.

특히 연령별 적절한 육아 팁을 제공해 사용자는 육아에 대한 상식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으며, 육아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을 가진 이용자들도 육아와 자연스럽게 친밀해질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마이리틀베이비는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