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중개형ISA 수수료 5만원 쿠폰 이벤트 진행

by이용성 기자
2023.05.02 13:23:20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키움증권은 중개형ISA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5만원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에 따르면 중개형 ISA는 투자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국내 주식뿐만 아니라 채권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다. 의무납입기간 3년이 지나면 순손익에 대해 최대 400만원까지 비과세되고, 초과분은 9.9%로 분리과세 되어 절세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키움증권 측 설명이다.



6월 말까지 진행 중인 해당 이벤트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신청만 해도 중개형 ISA 계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수료 5만원 할인 쿠폰 및 무료 체험 지원금 1000원을 전원 지급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입금하면 최대 3만원 현금이 지급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4월 7일 중개형ISA 채권 매매 서비스를 오픈하고 고객들의 중개형 ISA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졌다.”며, “신규 서비스 오픈 전과 비교하여 신규 계좌 개설 고객 수가 36% 증가했고 지속적으로 높은 계좌 개설 추이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직 중개형 ISA 계좌가 없다면 절세 혜택과 이벤트를 통한 3종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