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리휴 마두카', 오는 30일 리뉴얼 오픈

by이윤정 기자
2022.05.26 13:20:4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바이오인터체인지㈜는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리휴 마두카’의 리브랜딩 작업을 완료하고 오는 3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바이오인터체인지㈜)
바이오인터체인지는 바이오 기술을 연구하는 친환경 코스메틱전문기업으로, 약 2년간의 리브랜딩을 거친 끝에 고객들에게 다가가게 됐다.



새로워진 리휴 마두카는 오는 30일부터 천연샴푸, 탈모샴푸, 탈모토닉 등의 제품들을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서 선보인다. 탈모완화 기능성 제품인 ‘리휴 마두카 샴푸’와 ‘리휴 마두카 토닉’ 2종을 리뉴얼 출시할 뿐만 아니라, 식약처 천연화장품 인증과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화장품 인증을 모두 획득한 국내 유일의 천연 비건 샴푸도 함께 출시한다.

해당 제품들의 주성분인 ‘마두카(Madhuca longiforia)’는 기원전부터 인도의 북동부 ‘사바르칸타’ 부족이 열매와 꽃, 나무뿌리, 씨앗 등을 이용하여 피부질환, 류머티즘, 두통, 변비, 구강질환, 감기 등 각종 질병 치료에 사용해온 물질이다. 이 핵심 원료는 ‘BICRO TAGETING SYSTEM’이라는 발효 리포좀 공법을 적용함으로써 영양 성분을 두피에 보다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편 바이오인터체인지는 브랜드 리뉴얼 기념으로 신규 가입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