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플릭, 그라플렉스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선보여

by이윤정 기자
2022.01.26 13:18:34

그라플렉스 스마트워치 페이스, 스트랩, 그립톡으로 에디션 구성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타임플릭(구 미스터타임)은 올해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그라플렉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타임플릭, 그라플렉스 에디션 4종 (사진제공=타임플릭)
타임플릭은 매년 다양한 브랜드 또는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스마트워치 페이스 및 스트랩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작년에는 널디, 위글위글, 케어베어, 드림웍스 등과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그라플렉스 에디션은 포커스 인(FOCUS IN), 포커스 아웃(FOCUS OUT), 그레이 그라운드(GREY GROUND), 플레이 그라운드(PLAY GROUND ) 4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구성마다 워치페이스, 스트랩, 그립톡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커스 시리즈는 그라플렉스만의 독특한 일러스트를 활용해 디자인되었으며, 스마일 로고가 포인트이다. 컬러 제품과 모노톤 제품 2가지로 구성되었다.



그라운드 시리즈는 엣지 있는 스트랩 커팅과 사선모양의 링키퍼가 특징으로 도시의 스카이 라인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가 디자인되어 있다. 해당 시리즈 역시 컬러와 모노톤 버전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포커스와 그라운드 시리즈의 스트랩은 모두 가죽 제품이며,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인증받은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였다.

그라플렉스 에디션 4종은 타임플릭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한정으로 판매하며, 자사몰 구매자에 한해 갤럭시 워치 4 전용 스페이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타임플릭은 스마트워치 페이스 DIY 앱 미스터타임이 올해 리뉴얼한 브랜드로 “픽 앤 매치, 메이크 유어 스타일(Pick & Match, Make Your Style!)”이라는 슬로건 아래 좀 더 쉽고 빠르게 나만의 스타일을 찾고 만든다는 의미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