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효과 ‘톡톡’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품절 대란

by윤정훈 기자
2021.12.08 15:03:08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방송 노출 이후 품절 대란
홈쇼핑, 커머스 채널 등에서 준비한 물량 완판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바이탈뷰티는 모델 송혜교가 출연 중인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에 슈퍼콜라겐 에센스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며 매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송혜교가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들고 있다(사진=바이탈뷰티)
송혜교는 드라마 지헤중에서 능력있는 패션 회사 디자인 팀장 하영은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송혜교는 여성들의 워너비를 입증하기라도 하듯 드라마 상에서 입고 쓰는 의류와 뷰티제품이 완판을 기록했다.

이 중 드라마 속 포착된 콜라겐에 대한 반응 역시 뜨겁다. 마시는 콜라겐이 방송을 탄 이후, 송혜교의 동안 피부와 더불어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지난 7회 방송에서 송혜교가 친구 박효주와 대화 중에 마신 핑크색 앰플의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방영 직후 홈쇼핑에서 큰 관심을 받으며 론칭 이후 최대 실적을 거뒀다. 라이브 커머스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완판됐다.

일명 ‘송혜교 콜라겐’으로 알려진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국내 최초 식약처 피부 기능성 인정 콜라겐으로 지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부족한 콜라겐을 보충해주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제품이다. 최근에는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새로운 기능성으로 인정받으며 콜라겐 시장 대표 제품으로써 입지를 굳혔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지헤중 드라마 방영 이후 슈퍼콜라겐 포털 검색량이 전월 대비 최대치를 기록하고 준비한 물량이 완판을 기록했다”라며 “극 중 송혜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가 화제가 되면서 겨울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에 대한 고객 니즈가 계속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