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테, 22FW 시즌오프 세일 진행… 최대 70% 할인

by이윤정 기자
2022.12.09 16:04:06

오는 16일까지 타임딜, 할인쿠폰, 무료반품 등 다양한 혜택 중복 제공
미우미우, 막스마라, 셀린, 자크뮈스 등 인기 브랜드 아이템 큐레이션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명품 플랫폼 젠테(jente)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22FW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젠테)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22FW 시즌오프 세일은 아우터, 상의,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금 시즌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큐레이팅하여 선보인다. 현재 가장 많은 검색량을 차지하는 ‘겨울’과 ‘선물’ 등 지금 시즌에 필요한 베스트 아이템부터 연말 스타일링 아이템, 역시즌 아이템 등 소비자가 원하는 상황별 제품을 추천한다.

이번 세일은 미우미우, 막스마라, 셀린, 자크뮈스, 르메르 등 올 한 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100개 브랜드의 8000여 개 제품에 적용된다.



더욱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기본 할인 외에도 타임딜, 할인쿠폰, 무료 반품, 무료 배송 등 다채로운 혜택들도 제공한다. 세일 기간 매일 오후 3시에는 20개의 한정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을 진행하며, 오직 세일 상품에만 적용 가능한 ‘추가 5%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젠테스토어 회원 대상 혜택인 월 1회 무료 반품과 무료 배송’ 혜택도 세일 기간 동안 함께 누릴 수 있다.

젠테 관계자는 “22FW 시즌 오프 세일은 올해를 마무리하는 가장 큰 행사로, 고객분들이 더욱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며 “젠테스토어만의 상품 큐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은 물론 연말 선물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젠테의 22FW 시즌 오프 세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젠테스토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