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국가고객만족도 1위

by김태형 기자
2022.09.28 11:56:44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7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호텔서비스업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이번 국가고객만족도조사 1위 성과는 호텔 서비스 전반에서 완전한 디지털화를 적용해 방문객들의 디지털 경험을 폭넓게 적용하고자 한 워커힐의 노력이 인정받아 수상했다. 또한 ESG 경영 철학 실천 위한 다각적인 행동, 자체 CV 보드 운영을 통해 고객가치제고를 위한 의사 결정 체계를 마련하는 한편, 더욱 다채롭고 흥미로운 패키지 프로그램 등을 통한 고객 경험 확대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현몽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총괄은 "고객 가치 제고와 호텔 서비스의 혁신을 위해 업계에서 누구보다 먼저 디지털 전환을 시도하는 등 그동안 워커힐이 해온 다각적인 변화를 고객이 인정해준 결과이며, 고객들에게 감사한다"라고 말하며, "워커힐은 앞으로도 ESG 경영 철학과 이를 실천하는 노력, 그리고 다채로운 고객 프로그램을 통해 워커힐을 찾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과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