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 라라코스트, 연말 맞이 '뭉치면 찬다' 인증샷 이벤트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1.11.30 14:27:39

오는 12월 24일까지 인증샷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애플워치7 경품 증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패밀리 레스토랑 ‘라라코스트는가 연말을 맞이해 오는 12월 24일까지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뭉치면 찬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라라코스트)
이번 이벤트는 어려운 시기에 라라코스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7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연말 모임 인증 이벤트인 ‘뭉치면 찬다’는 전국 라라코스트 매장 중 가까운 곳을 방문 식사 또는 배달/포장한 뒤, 영수증과 함께 매장 및 홈파티 인증샷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업로드 시에는 필수 해시태그(뭉치면찬다이벤트, 연말 모임, 패밀리레스토랑, 라라코스트)를 포함해야 한다.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7(1등),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인(2등), 라라코스트 외식상품권 3만 원권(3등), 라라코스트 외식상품권 1만 원권(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5등)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31일 라라코스트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영진 라라코스트 대표는 “전국 라라코스트 매장에서는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위생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모두에게 힘든 시기이지만 연말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남은 2021년과 라라코스트에서 행복한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라코스트 ‘뭉치면찬다’ 이벤트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라코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