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서울, 국내 아티스트와 전시형 팝업스토어 오픈

by이윤정 기자
2022.06.23 13:18:2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여성 가방 브랜드 로서울은 오는 24일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로서울)
한남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Untitled - maRket unexpected’라는 주제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총 3층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는 팝업의 주제인 ‘unexpected(뜻밖의)’라는 단어에서 엿볼 수 있듯이 그동안 로서울이라는 이름으로는 온전히 담지 못했던 다양하고 간접적인 느낌의 전시를 진행한다. 특히 조현설, 엘트라바이, 표기식, 안도프로젝트 등 다양한 작가의 설치 미술 작품들도 함께 전시되어 팝업스토어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22SS 시즌 히트 상품이었던 퍼즐 샌들의 마지막 수량과 페블백, 미니 어라운드호보백 등도 전시되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22FW 신제품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로서울의 제품 뿐만 아니라 유리컵, 머그컵, 접시, 성냥 등의 팝업 굿즈 외에도 세라믹 도자기, 화병 등의 다양한 인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전 제품 할인 행사와 각종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노동균 로서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로서울이라는 개념과 그 주변 개념들을 함께 느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전시에 참여하는 모든 관람자 역시 이 개념에 합류해보는 의미있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로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