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안심 성분 플랫폼 베럽, ‘오가베베’ 무기자차 유아 선팩트 선봬

by이윤정 기자
2022.05.09 14:13:4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영유아용품 성분 분석서비스 ‘베럽’이 인증한 안심 성분 브랜드 오가베베는 2022년 신제품 무기자차 선팩트(SPF50+/PA++++)를 오는 5월 11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오가베베)
오가베베에서는 출시 전 5월 10일까지 미네랄 선팩트의 예약구매 고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들이 스스로 스티커를 붙여 꾸밀 수 있도록 본품 구매시 입체스티커 2종을 증정한다.

오가베베 키즈 썬팩트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통해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드럼스틱나무씨 추출물과 피라칸타열매 추출물, 쌀겨오일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부장벽 강화와 수분공급을 통해 어린이들의 피부를 보호한다.



백탁이 없고 밀착력이 우수한 것은 물론, 땀과 물에 강한 것이 특징인 오가베베 무기자차 선팩트는 아이들이 내장된 퍼프를 사용해 톡톡 두드려 쉽고 편하게 바를 수 있으며, 에어리스형 용기를 통해 위생적으로 끝까지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오가베베 관계자는 “성분에 대해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베럽몰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말하면서 “어린이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