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by강경래 기자
2021.02.18 10:53:55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대명스테이션이 운영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2021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 권익을 증진하고 경쟁과 신뢰, 공익성을 갖춘 기업이나 단체를 선정해 시상한다. 매년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만족도, 호감도 및 신뢰도, 경영 투명성 등을 조사해 산업 분야별 대상 기업을 발표한다.



대명아임레디는 업계 최초 다양한 시도와 혁신적인 상품 출시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킨 공을 인정 받았다. 특히 회원에게 혜택을 돌려주기 위한 멤버십 서비스,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원하는 결합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버킷마켓’ 등 소비자 중심적 마케팅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멤버십 서비스는 대명소노그룹 인프라를 활용해 전국 소노호텔&리조트를 회원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는데, 지난해 11월에는 반려동물 동반 객실까지 이용 범위를 확대했다. 또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결합상품 전용 쇼핑몰 ‘버킷마켓’도 선보였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올해는 비대면 방식 영업 채널 활성화로 소비자에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