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돈(金)넣고 돈(豚)먹기’ 이벤트 종료

by오지현 기자
2019.09.09 11:15:25



[이데일리TV 오지현PD] 코리아펀딩은 2019 황금돼지해와 한가위를 접목시킨 ‘돈(金)넣고 돈(豚)먹기’ 이벤트가 지난 9월3일(화) 투자자의 많은 관심 속에 성황리 종료됐다고 전했다.

총 95명의 투자자에게 돼지고기 선물세트를 증정한 이번 이벤트의 경우, 누적투자금액별 투자자를 선정해 상품을 증정했으며 그 중 최대 누적투자액을 기록한 5명을 선정해 돼지고기 특선 선물세트를 2개씩 증정했다. 최고액 투자자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약 4억 이상의 누적 투자액을 기록해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또한 누적투자금액 300만원부터 2천만원 이상 투자자 80명을 선정해, 돼지고기 갈비세트를 증정했고, 신규투자자의 경우 10만원 이상 투자자 10명을 선정해 동일한 선물세트를 증정했다.

코리아펀딩은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동일하게 좋은 선물을 드리자는 마음을 갖고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당첨된 일부 투자자의 경우,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해드릴지 많이 고민했는데 덕분에 고민을 덜었다” “명절에는 고기가 비싼데 걱정 없이 갈비를 먹을 수 있어 좋다” 등 이벤트 결과에 대한 의견을 SNS를 통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해동 코리아펀딩 대표는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돼지고기 선물세트를 증정한 이벤트는 이전에도 진행한 바 있는데 당시 투자자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다, 다가오는 한가위에도 투자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직원들과 함께 고민했고, 명절과 어울리는 상품을 최대한 선정했다”고 말했다. 다양한 투자상품과 이벤트 관련 내용은 코리아펀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코리아펀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