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도서상품권 선물하기' 리뉴얼 기념 이벤트

by김은비 기자
2021.04.21 11:20:38

SNS 댓글 달면 추첨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상품권 많이 선물한 고객에겐 포인트 적립

[이데일리 김은비 기자] 인터파크도서가 ‘도서상품권 선물하기’ 기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최근 기존 도서상품권 선물하기에 △상품권 선물 발송자 문자 작성 기능 추가 △도서 자동 추천 기능 제공 △발송 상품권 구매·적립 내역 확인 기능 등을 구현해 리뉴얼 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선물 대상에게 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해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품권을 선물 받은 고객은 ‘이달의 베스트셀러’ 추천 기능을 활용해 구매 도서를 손쉽게 고를 수 있다.

발송 상품권에 대한 내역을 보다 자세히 확인 가능한 기능을 마이페이지에 추가해 편의성까지 높였다.



인터파크도서는 도서상품권 선물하기 기능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1일까지 인터파크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게재된 도서상품권 선물 게시물에 댓글을 다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오는 5월 14일까지 ‘도전! 선물왕&적립왕’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을 가장 많이 선물한 고객, 리워드 포인트를 많이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20명씩 추첨해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를 최대 5만 포인트 적립해준다.

아울러 선물 받은 상품권으로 도서를 구매할 경우 해당 상품권을 선물한 고객에게 리워드 포인트를 기존(3%)보다 2배 높은 6%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