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성공투자의 미래]중대형아파트 인기 부활

by이율주 기자
2018.03.16 14:11:58

[이데일리TV 이율주PD]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가 시장을 뒤흔들면서 그 여파로 부동산 시장에 예기치 못한 이상 현상들이 발생하고 있다. 서울 강남권의 가격 급등은 재건축 기준 강화로 아파트에서 연립·다세대주택으로 불길이 번지는 모양새이고, 전세난을 걱정하며 몇 년간 무섭게 오르던 전세시장은 오히려 역전세난을 우려하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시장에 대한 냉철한 진단과 함께 기존의 틀을 깨는 자기만의 투자 철학이 필요한 때이다.

이에 이데일리TV에서는 오는 3월 18일 저녁 9시에 방송되는 전격 부동산 토크 프로그램 ‘부동산 성공 투자의 미래’의 1부 ‘부동산 재개발 투자 길잡이‘ 시간에서 투미부동산 컨설팅의 김명경 이사와 김제경 소장이 ‘중대형아파트 인기부활’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공급이 줄어들면서 희소성이 높아진 중대형 평수의 투자 분석과 향후 전망까지 진단해 본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투미 부동산 컨설팅 소장인 김제경 전문가가 서울 성동구 옥수동의 대표적인 단지들인 ‘옥수파크힐스’와 ‘래미안옥수리버젠’의 핵심 투자포인트와 호재들을 집중분석하여 공개한다.

그리고 3부 ‘부동산 재개발 지역 분석’에서는 투미 부동산 컨설팅 부장인 김세원 전문가가 2017년 말에 모든 구역의 조합설립인가가 완료된 ‘노량진뉴타운’의 사업진행 현황과 구역별 장단점에 대한 분석, 그리고 투자 방향까지 공개된다.

[부동산 성공 투자의 미래]는 매주 일요일 저녁 9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며 이데일리TV 홈페이지 및 케이블 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도 이데일리TV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