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텔프영어연구소, 'GWT 공식 수험서' 출간

by장구슬 기자
2020.03.04 10:12:53

"영어 작문 고득점 돕는다"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지텔프영어연구소가 G-TELP Writing Test(GWT)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를 위해 ‘GWT 공식 수험서’를 지난 2일 출간했다.

지텔프영어연구소, GWT 공식 수험서 출간 (사진=지텔프영어연구소 제공)
GWT는 60분 동안 5문제를 풀어야 하는 시험으로, 문법, 문맥 연결, 구두법 등을 평가한다.

이번에 출간된 GWT 공식 수험서는 작문에 필요한 기초문법 이론과 문장의 복문 작성법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구두법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수험생을 위해 영어 작문에 필요한 7가지 주요 구두법 학습 내용을 수록했다. 이와 함께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지문과 모범 답안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기초부터 실전까지 2주 완성이 가능한 학습 플랜을 수록해 단기간에 GWT를 대비할 수 있다.



GWT 공식 수험서는 지텔프에듀에서 강의와 함께 학습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지텔프에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GWT 샘플테스트로 작문 학습 완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텔프라이팅은 토익라이팅과 같이 외국어번역행정사 2차 시험에서 영어과목 대체로 활용되고 있으며, 한화, CJ, SK 등 대기업 채용 시 라이팅 성적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간한 GWT 공식 수험서는 지텔프에듀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