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인터내셔널·모스컨설팅 주최 '제13회 조기유학&이민 박람회' 개최

by이윤정 기자
2022.05.09 13:50:5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국 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은 오는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제13회 조기유학 이민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박람회는 28일 대구, 29일 제주에서도 개최된다.

(사진=모스컨설팅)
국내외 조기유학 및 이민 전문 회사가 참가하는 제13회 조기유학 이민 박람회에서는 유학 및 영주권 취득에 대한 컨설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특히 가족이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다만 21세 이상 자녀인 경우 독자적으로 미국 투자이민 신청이 가능하고, 미국 유학 중인 학생에게는 이민 신청과 동시에 취업비자, 여행허가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이민 유학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가 준비된 이번 박람회에는 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 미국 취업이민&뉴질랜드 이민 신 인터내셔날, 조기유학 돋음교육, 글로벌 대학 입학 컨설팅, 미국 교환학생 프로그램, 뉴질랜드 교육 컨설팅 등 다양한 유학 이민 회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모스 컨설팅 이병인 대표는 “특히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미국 유학은 선택지가 넓은 만큼 충분히 알아보고 자녀를 위해 상담을 받아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본 박람회 참가 신청 및 예약은 무료이며, 제13회 조기유학 이민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