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와 고스톱의 궁합은? '애니팡 맞고' 출시

by게임메카 기자
2015.12.01 10:05:01

△ 모바일 보드게임 '애니팡 맞고'가 카카오 게임하기로 출시됐다 (사진제공: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123420)는 자사의 모바일 보드게임 ‘애니팡 맞고’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1일(화) 밝혔다.

‘애니팡 맞고’는 대중적인 보드게임 ‘맞고’에 선데이토즈 대표 IP ‘애니팡’ 캐릭터들을 접목하여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2012년 당시 국민적인 인기를 끌었던 ‘애니팡’ 캐릭터 7종이 전격 등장함은 물론, 개성적인 목소리와 애니메이션까지 곁들여 전작의 유저들을 끌어들인다.

선데이토즈는 이번 '애니팡 맞고’ 서비스를 위해 데이터, 보안, 서버 관리 등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맞고 패 조작에 특화된 시각, 음향 효과를 적극 활용하여 ‘맞고’ 특유의 손맛을 살리는데 집중했다.

'애니팡 맞고'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을 설치한 유저 전원에게 '애니팡'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아울러 이벤트를 통해 냉장고, 세탁기, 상품권 등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된다.

선데이토즈 임현수 이사는 "'애니팡 맞고'는 '애니팡'을 즐겨온 성인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맞고’게임이다"라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선데이토즈만의 해석과 기술이 탑재된 건전한 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라 밝혔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