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7 마사지건' 오는 12일 NS홈쇼핑 방송

by이재길 기자
2020.04.08 10:27:29

(사진=플로우7)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플로우7 마사지건’이 오는 12일 NS홈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플로우7은 스포츠 선수들의 운동 효과 극대화와 전문적인 재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됐으며 일상생활에서는 근막 이완을 통한 통증 완화 및 예방, 혈액순환 등에 도움이 된다.

특히 전문 선수들의 피지컬 케어를 담당하며 안전성과 공신력을 인정 받았다. 플로우7은 대한민국농구협회(KBA)를 공식후원하는 국가대표 인증 마사지건이다. 국내 인기 프로구단(인천유나이티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인천전자랜드 엘리펀츠) 선수와 류현진 전담 트레이너로 활약중인 김병곤 컨디셔닝 코치가 직접 사용하고 추천하는 제품이다.



플로우7은 EUIPO 유럽디자인 특허를 받은 프리미엄 제품이며 강력한 출력과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는 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해 소음을 줄이고 내구성을 높였다. 또 분리형 배터리를 통해 최장 11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제품 수명을 늘렸다.

14mm 진폭과 67kg의 강력한 힘으로 속근육 깊은 곳까지 풀어줄 수 있다. 피부에 닿는 전용 헤드는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실리카겔 재질(KCL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유해물질 시험 통과)을 채택해 스펀지 소재를 사용한 다수의 제품과는 차별성을 확보했다. 또 7가지 맞춤 전용헤드를 탑재하여 전신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플로우7 관계자는 “프로스포츠 선수와 전문가 검증을 거치며 공신력을 인정받은 플로우7은 일반 소비자가 사용했을 때도 탁월한 마사지 효과를 경험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로우7을 론칭한 지티엘은 스페인 명품 소파커버 소파스킨스, 감성 무드등 무니(mooni) 등 세계적인 브랜드를 론칭한 글로벌 리딩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