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위드 코로나 맞아 11월 이벤트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1.10.29 13:46:5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는 회원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11월부터 대대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커브스)
먼저 올해 상반기 성공리에 마친 커브스만의 효자 프로모션 ‘다이어트 서바이벌’ 시즌2가 11월 15일부터 12월 11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전국 커브스 회원 참가자들은 체지방률과 출석 횟수를 기준으로 서울, 경기, 동부, 서부 지역(광역) 별로 경쟁하여 우승자를 가리며, 1, 2, 3등까지 총 64명의 우승자를 선발해 최고 상품 커브스 1년 회원권부터 다양한 뉴트리션 상품들을 시상한다.



다이어트 서바이벌 기간 체중 감량, 체력 강화 등 다양한 변화를 자랑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된다. ‘커브스 비포&애프터 콘테스트’는 11, 12월 두 달간 커브스와 함께 만드는 회원들의 스토리를 모집하며, 우수 후기로 선발된 3명에 커브스 운동복, 뉴트리션 등 상품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커브스코리아 이벤트 담당자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회원들이 꾸준한 운동을 재미있게 지속하며 건강 관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적극적인 회원 혜택 제공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커브스의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