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웨어로즈' 롯데홈쇼핑에서 11일 첫 론칭 방송

by이윤정 기자
2021.04.09 13:28:41

11일 저녁 9시 35분부터 한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방송 진행
구매 후 셀리턴 공식몰에 포토후기 남기면 79만 원 상당 뷰티디바이스 ‘넥클레이’가 ‘0원’
롯데상품권 총 200만 원, 상담예약만 남겨도 현대 제네시스 시리즈 당첨 기회까지

(사진제공=셀리턴)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은 오는 11일 롯데홈쇼핑에서 셀리턴 ‘웨어로즈(WHEROES)’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셀리턴의 신제품 웨어로즈를 홈쇼핑 채널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최초의 론칭 방송이며 롯데홈쇼핑에서 11일 저녁 9시 35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셀리턴 웨어로즈는 인체에 이로운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의 효능을 이용한 라이트테라피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몸이 차가운 여성이나 출산 후 산모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셀리턴은 론칭 방송을 기념해 특급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구매 후, 셀리턴 공식몰에서 웨어로즈 포토 후기를 남기면 정가 79만 원 상당의 목선케어 프리미엄 뷰티디바이스 셀리턴 ‘넥클레이’를 참여자 전원에게 무상으로 증정한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에만 적용되는 특별 혜택이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롯데홈쇼핑에서 렌탈 상담 예약만 남겨도 현대 제네시스 시리즈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에 응모되며, 총 200만 원 상당의 롯데상품권 당첨 기회도 준비됐다.

셀리턴 관계자는 “웨어로즈는 라이트테라피 효과를 극대화하는 셀리턴의 독보적인 광융합기술을 담은 제품으로 헬스케어와 뷰티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바디케어 디바이스라고 할 수 있다”며 “더 많은 분께 새로운 헬스케어 트렌드를 제안하고자 오랜 시간 준비해 홈쇼핑 방송을 론칭하게 됐다. 기다렸던 분들을 위한 특급 혜택도 마련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