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 CES서 복부지방측정객 대상 행사

by김지섭 기자
2019.01.08 09:58:24

일일 85명 한정…총 300명 대상 증정
복부지방 측정 및 분석 기회 제공

[이데일리 김지섭 기자]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은 이달 8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전시회(CES)’ 자사 부스에서 복부지방측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는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의 CES 내 부스에서 자사 복부지방측정기 ‘벨로’를 활용해 복부지방을 측정해주는 것이 주 내용이다. 행사에 참가 후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의 페이스북을 친구추가 한 사람에 한해 5달러 상당의 아마존 사이트 이용쿠폰을 증정한다. 행사는 CES 기간 전 일에 걸쳐 진행하며, 쿠폰은 일일 선착순 85명에 한정한다.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의 개인용 복부지방 측정기 벨로와 측정된 데이터를 분석하는 자체 앱은 한 쌍으로 작동한다.



벨로는 근적외선 기술을 기반으로 복부의 지방을 정량적으로 측정하는 최초의 제품이다. 벨로앱은 측정된 데이터를 인공지능(AI)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사용자의 건강상태와 대사질환 위험도 등을 지속 모니터링 한다. 또 사용자가 이용하는 식이앱 및 운동앱과 연계해 개인 맞춤형의 식이 및 운동 가이드를 제공해 복부지방과 건강을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한성호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 대표는 “이 제품은 건강한 다이어트와 대사질환 예방의 핵심인 복부지방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이번 CES 현장 프로모션이 성인 비만율이 30%의 이상인 미국 소비자들에게 벨로를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의 부스에서는 벨로에 대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진행한다.

개인용 복부지방 측정기 ‘벨로’(사진=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