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 여름맞이 '유미가 궁금해! 퀴즈' 이벤트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2.07.01 13:00:0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육아용품 브랜드 유미(UMEE)는 여름맞이 대규모 이벤트 ‘유미가 궁금해! 유미Quiz’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유미)
유미는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한 유미젖병을 필두로 다양한 육아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유미젖병은 세계특허 에어벤트를 적용한 360˚ 공기순환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젖병 내 기압 차이를 빠르게 해소하여 흡입력이 일정하고 헛공기 흡입을 원천적으로 막아주어 배앓이 방지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미국 FDA에서 인증받은 재질(PPSU)로 제작된 만큼 열탕이나 스팀 소독에도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엄마와 아기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미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육아필수템 젖병부터 기저귀휴지통, 빨대컵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증정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7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유미 젖병과 관련된 3개의 퀴즈를 풀면 총 11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유미 기프트세트(10명), 기저귀휴지통(10명), 160㎖ 컬러젖병(블루) 트윈(20명), 펭귄빨대컵(20명), 이지고 일회용젖병(50명)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에도 외출이 쉽지 않은 육아맘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대규모 이벤트를 열게 됐다”며 “시원한 경품 혜택이 쏟아지는 만큼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