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 사전예약

by강경래 기자
2020.09.21 10:19:47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SK매직이 가열 경계를 없앤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Double Flex Induction Range) 사전 예약 판매를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관련 제품은 10월 중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는 상하좌우 4구 화구 설계로 용기 크기에 맞춰 다양한 요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각 2개 화구 경계를 없애고 연결·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더블 플렉스 존’을 좌우 양쪽으로 설계했다. 이를 통해 사각팬 등 넓은 조리기구도 한 번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뿐 아니라 보다 폭넓은 조리공간을 확보해 긴 손잡이가 있는 후라이팬과 편수 냄비 등을 사용하며 발생할 수 있는 안전 문제를 줄였다.

화력 또한 강화했다. 최대출력 3.3kw로 4개의 모든 화구에서 높은 화력을 제공한다. 라면 1개 만들 때 필요한 물 500㎖를 60초만에 끓일 만큼 화력을 강화해 요리 시간은 줄이고 맛은 극대화할 수 있다. 화력조절도 터치와 슬라이드, 퀵 터치 등 세 가지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독일 ‘레드닷’과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글로벌 3대 디자인상에 꼽히는 미국 ‘IDEA’ 디자인상을 받은 제품이다. 독일 쇼트 본사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클리어 트랜스 상판에 ‘사하라 블루 컬러’ 글라스를 더해 산뜻함과 함께 주방 품격까지 한층 높였다. 제품 가장자리는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완성한 엣지 디자인에 알루미늄 슬림 프레임으로 마감해 조리기구 부딪힘 등으로 발생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안전 문제를 사전에 차단했다.

이밖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차일드 락과 이중잠금 안전장치(반려묘 락) △과다 물 넘침 감지 자동 OFF △청소 화재 방지(젖은 행주 방치 시 자동 OFF) 기능 등 총 19종의 안전장치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10월 6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판매가는 149만원이며,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과 함께 15인용 사각팬 ‘오델로 대형 플렉스 용기’, 오델로 냄비&프라이팬 3종 ‘오델로 쿡웨어 세트’ 등 총 4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