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공구, 美 월마트 인기 브랜드 ‘레인엑스·블랙매직’ 총판 계약

by장구슬 기자
2020.04.27 10:26:09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전문 업체 ITWGB와 계약 체결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자동차용품 이커머스업체 ㈜엔공구는 최근 ITW 글로벌 브랜드(이하 ITWGB)와 레인엑스·블랙매직 브랜드 총판 계약을 맺었다. 해당 제품은 엔공구 소비자, 엔공구 대리점, 엔공구 B2B 도매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엔공구, ITWGB와 레인엑스·블랙매직 총판 계약 (사진=엔공구 제공)
비가 자주 오는 여름철 유리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주행 시 시야가 방해돼 안전을 위협하는 요소가 될 수 있다. 유리 관리에 특화된 브랜드인 ‘레인엑스’는 지난 40년 동안 오리지널 글라스 트리트먼트 워터 비딩 기술, 와이퍼 블레이드 및 글라스 클리너 부문 제품을 연구해왔다. 엔공구 관계자는 “40년 노하우가 담긴 유리관리 제품을 사용해 올 여름철 제대로 된 유리관리 효과를 보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또한 ‘블랙매직’ 제품은 고급 휠이나 크롬 휠에 딱 맞춘 제품이다. 엔공구 관계자는 “고급 휠이나 고급 타이어를 장착한 오너가 늘면서, 관리용품 선택도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다”며 “휠이나 타이어는 환경에 따라 쉽게 소모되거나 성능이 저하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관리를 잘해줘야 수명이 더 길어진다”고 설명했다.

한편 엔공구가 총판 계약을 맺은 ITWGB는 레인엑스, 블랙매직, 블루코랄, 패스트 오렌지, Gumout 브랜드 등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전문 미국회사다. 이들 브랜드는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와이퍼 블레이드, 엔진 수리, 외장관리 및 유리관리, 휠·타이어관리 부문의 제품으로 유통되고 있으며, 이들 브랜드 중 상당수는 우수한 품질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자동차 관리용품 각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ITWGB 취급제품은 월마트, 타깃, 오토존, 어드밴스드 오토 파트, 달러 제너럴, 홈 디포, 트랙터 서플라이와 같은 대형유통업체 및 자동차 관리용품 전문 소매점에서 절찬리 판매되고 있다. 미국 월마트 인기 브랜드 레인엑스, 블랙매직 브랜드가 국내에 상륙하여 국내 자동차 관리용품 시장의 지형을 바꿀 수 있을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