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기능성 화장품 ‘MLE 크림’ 홈앤쇼핑 론칭

by윤정훈 기자
2021.11.23 11:17:03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피부 개선에 도움
25일 홈앤쇼핑 론칭 방송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업계 최초 피부 장벽 관련 기능성 화장품 인증 획득을 기념해 브랜드 대표 제품 ‘MLE 크림’을 오는 25일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아토팜)
MLE 크림 론칭 방송은 25일 오전 11시 35분부터 65분간 진행되며, MLE 크림 65㎖ 튜브형 6개, 항균 바디워시 300㎖, 크림 마사지 오일 200㎖의 특별 구성을 선뵐 예정이다. 보습이 필요한 겨울 철에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구성에, 이번 론칭 방송에 한해 세이프 안심 필터 샤워기를 추가 증정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MLE 크림은 튜브타입 용기를 적용해 건조한 겨울철에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사용의 편리성을 높이고, 외부 오염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하는 위생성을 한층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아토팜 ‘MLE 크림’은 일명 빨간 뚜껑 크림으로 불리며 육아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제품으로,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MLE 제형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민감한 아이 피부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어 피부 건조함과 민감함 완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지난 10월 진행한 리뉴얼을 통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 성분을 새로 적용하여 민감한 피부의 피부 장벽 강화 효과와 보습?보호 기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