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코퍼레이션, 이데일리와 '한국브랜드대상' MOU 체결

by이윤정 기자
2021.07.07 10:24:23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볼드코퍼레이션과 이데일리가 지난 6월 1일 한국브랜드대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볼드코퍼레이션)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영정보, 기술 및 노하우의 상호교환 △인적 자원의 교류 △공동사업 추진 △ 공동행사 개최 △ 양사의 공동사업 홍보, 상대방 사업의 홍보 및 기타 필요한 홍보에 대해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 및 발전시키기로 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현재 각 산업별, 분야별로 가장 사랑받은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해 대한민국 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더욱 합리적인 선택을 돕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데일리와 지속적인 업무협력 강화를 통해 차별화된 전략으로 한국 소비시장의 바른길을 제공하겠다”며 “기업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도모하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 및 브랜드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