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의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 홈쇼핑서 ‘대박’

by김미영 기자
2024.03.22 11:00:46

GS샵 첫 단독론칭 방송서 1시간만에 4억 매출
오는 24일 2차 방송 예정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마녀공장은 지난 16일 GS샵에서 진행한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의 단독 론칭 방송에서 목표수량의 160% 초과 매출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GS샵에서 단독 공개한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는 1시간 만에 4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첫 방송과 동시에 홈쇼핑 완판 브랜드가 됐다. 오는 24일에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으로, 2차 방송에서도 완판 흥행을 이어갈지 관심이다.

신제품 3세대 갈락 에센스인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는 누적 판매량 418만 병을 돌파한 마녀공장의 1등 베스트셀러인 ‘갈락 에센스’ 라인의 명성을 잇는 프리미엄 미백 집중 케어 제품이다. 피부톤과 미백은 물론 주름, 모공, 요철까지 전반적으로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독자적인 100시간 이중 발효 공법을 거쳐 유효성분이 더욱 조밀해지고 풍부해진 갈락토미세스 성분을 70.5%로 풍부하게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며 “칙칙한 피부의 원인이 되는 잡티 균일도 개선 및 멜라닌 수와 면적 개선, 잡티 개선, 기미(잡티) 완화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해 눈에 띄는 피부톤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마녀공장의 역대 최다 항목인 38가지 인체적용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미백 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피부톤은 물론 잡티, 모공, 탄력 등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갈락 에센스의 명성을 이어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를 남다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2차 방송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마녀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