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켓코리아, 우수협력사 초청 간담회 개최

by권오석 기자
2019.07.22 10:41:16

남인봉 대표 "협력사와의 상생 및 지원 강화할 것"

(사진=아이마켓코리아)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아이마켓코리아가 2019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25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난 19일 우수협력사 감사패를 전달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우수협력사를 선정해 시상과 함께 신규 비즈니스 협력을 구축하고,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구현을 도모하고자 마련했다. 아이마켓코리아 우수협력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제일에스앤씨 △엠제이테크 △에이티엠아이앤씨 △칩스앤테크 △영풍제화 등 25개 업체다.



이날 남인봉 아이마켓코리아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아이마켓코리아와 협력업체가 꾸준히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김도규 제일에스엔씨 대표는 “중소기업을 20여년 이상 운영해왔기 때문에 동반성장의 중요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문희득 아이마켓코리아 구매본부장은 하반기 협력 제언을 통해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 협력사를 적극 지원하고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협력사의 신제품, 대체품, 신상품 발굴 지원, 물류 인프라 공유, 해외 판로 개척 강화 및 해외 구매, 조달 지원도 적극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삼정 KPMG 경제연구원 수석연구원인 김광석 한양대 경제학과 교수가 앞으로의 경제 전망과 그에 대한 기업의 대응을 주제로 경제학 특강도 진행했다. 한편 아이마켓코리아는 2000년 12월 설립해 산업재 B2B 전자상거래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4만여개의 공급사의 제품을 1만 5000개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으며 지난해 2조 9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