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배낚시 예약 서비스 추가

by이재운 기자
2019.10.04 11:06:08

물반고기반과 협업.."이색 데이트"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가을 성수기를 맞아 여기어때가 낚시 투어 예약 1위 플랫폼 ‘물반고기반’과 손잡고 배낚시 액티비티 200여개 상품을 신규 공급한다고 운영사인 위드이노베이션이 4일 밝혔다.

우리나라 바다에서 즐기는 체험형 상품을 중심으로, 최근 대중의 관심이 큰 배낚시 상품을 대거 포함한다. 10월이 제철인 주꾸미, 갑오징어, 갈치, 돌문어, 감성돔 등을 잡으며, 아찔한 손맛을 느끼는 투어 상품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배낚시는 선주가 낚시대와 미끼&채비, 구명조끼 등 부대장비를 대부분 제공해 준비물 부담이 적다. 또 어군이 형성된 장소로 데려다 주고 어종에 따른 물고기 낚는 법 등을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등 진입장벽이 낮고, 활어 라면이나 즉석 회 등으로 이색 데이트로도 주목받고 있다.

위드이노베이션은 또 10월 황금연휴를 겨냥한 ‘액티비티 특가찬스’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오는 9일까지 최대 7000원 할인쿠폰과 카카오페이 결제시 3000원을 즉시 할인하는 혜택이다. 인기 액티비티를 지역별로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에 내놨다.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등 테마파크는 물론, 인천 테르메덴 풀앤스파,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등 워터파크 입장권도 다룬다.

‘여기어때 젊은이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도 개최한다. 서비스와 회사 소식을 담은 월간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커피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10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