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매쓰출판, 11월 5일까지 12기 서포터즈 모집

by김소정 기자
2019.10.21 10:33:37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초등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이 오는 11월 5일까지 초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12기 서포터즈’ 40명을 모집한다.

(사진=시매쓰출판 제공)
시매쓰출판 서포터즈는 학부모들과 소통하고 교재를 체험한 후의 생각과 의견을 듣기 위해 2016년 1기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500여 명이 활동했다.

서포터즈는 교과 기본서 생각수학 시리즈(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와 연산 교재인 빨강연산, 상위권연산 960을 선택해 총 3종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데, 이 교재를 아이와 함께 학습하고 리뷰를 업로드하는 활동을 2개월 동안 하게 된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친숙한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이 흥미롭게 발문을 따라 개념에 접근함으로써 아이 스스로 정리하고 습득하는 구조를 취하고 있어 완벽한 초등수학 개념서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개념을 적용한 다양한 유형별 문제를 담아 응용력뿐만 아니라 문제해결력까지 기를 수 있다. 또한 별책부록인 ‘파워북’은 초등 교육과정에서 강조하는 핵심 역량을 기를 수 있는 서술형 문제가 풍부하게 수록돼 있다.

‘빨강연산’은 기초 연산 교재로 아이들이 연산에서 흔히 실수하는 부분을 정밀 분석하여, 요령에 의한 기계적인 연산이 아닌 원리와 개념을 가지고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상위권연산 960’은 한 단계 더 나아가 사고력을 가미한 문제 유형으로 각 문항이 즉각적인 답보다는 끊임없이 생각하며 풀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아이의 집중력 향상은 물론 도전의식과 성취감을 높여준다.

서포터즈 혜택으로는 무료 교재 체험, 오프라인 모임 참석, 미션 별 우수 활동가 시상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매쓰출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페 ‘수학이 좋아!’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