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비즈파트너 '세보엠이씨'와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by김성훈 기자
2016.11.17 09:56:51

△ SK건설은 지난 16일 충북 음성에 소재한 협력업체 세보엠이씨 공장을 방문해 동반성장 간담회를 열었다. 조기행 SK건설 사장(왼쪽 열번째), 행복날개협의회 임원사 대표, SK건설 및 세보엠이씨社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SK건설]
[이데일리 김성훈 기자] SK건설은 지난 16일 충북 음성에 있는 협력업체인 ㈜세보엠이씨 공장을 방문해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조기행 SK건설 사장을 비롯해 SK건설 임직원, 김우영 세보엠이씨 대표와 임직원, 행복날개협의회 임원사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SK건설은 간담회에서 협력사 경영현황과 애로사항을 듣고 동반성장 발전방안 마련을 위한 논의를 가졌다.



SK건설 ‘행복날개협의회’ 소속 우수 협력사 중 한 곳인 세보엠이씨는 아파트와 오피스, 제조시설 등의 기계설비공사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한 해 매출이 3000억원을 웃도는 마켓 리더로 꼽힌다.

SK건설은 지난 2011년 협력사들과 행복날개협의회를 발족해 금융자금지원, 대금지급조건개선, 기술개발지원, 교육훈련지원 등을 통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실천하고 있다.

조기행 사장은 “비즈파트너와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동반성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특히 이해관계자 모두의 행복을 한마음으로 추구하는 의미를 살려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등 다양한 상생협력 방안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