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최대 전시판매장 창원에 오픈

by김영환 기자
2015.05.20 10:54:48

‘창원 시티세븐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중 가장 큰 320평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KCC(002380)가 경상남도 창원시에 자사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최대 규모로 오픈하고 경남지역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KCC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에 위치한 주상 복합 쇼핑 단지인 더시티세븐 건물에 홈씨씨인테리어 ‘창원 시티세븐점’을 320평 규모로 열고 14일 오픈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윤주 KCC 영업본부장을 비롯해 연규선 인테리어 담당이사, 추교완 창원대학교 경영대학원장 등이 참석했다.

‘창원 시티세븐점’은 지난달 분당 서현점, 광주 광산점, 부산 금정점에 이어 올해 네 번째 문을 연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이며 가장 큰 규모다. 매장이 위치하고 있는 더시티세븐은 천 세대가 넘는 대단지 주상복합이며 주변에도 대단지 주거지역이 조성되어 있다.

창원 시티세븐점은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패키지인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를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 하우스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거실, 주방, 욕실 아이방 등 8개 장소들에 대한 각각의 3가지 패키지, 즉 24개의 쇼룸을 나란히 전시해 한눈에 공간별 비교가 가능하게 전시했다.



매장에는 바닥재, 창호, 문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의 다양한 견본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해 고객이 직접 눈으로 보며 비교해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쇼룸에 전시된 빌트인 등 가전 제품도 옵션별로 현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조명, 블라인드, 욕실 부자재 등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들까지도 갖추고 있다.

매장에는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상근하고 있다. 셀프 인테리어 고객을 위한 DIY용 페인트 조색센터도 별도로 마련돼 있어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고르기만 하면 KCC 현장 조색시스템인 ‘KCC칼라모아’를 통해 배합된 제품을 즉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창원 시티세븐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5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매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인천, 목포, 울산, 광주, 부산 등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선착순 신규 회원 500명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