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휴롬주스 클렌즈 프로그램 출시

by김영환 기자
2014.10.08 10:43:06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주서 전문기업 휴롬이 영양 밸런스를 맞춰 신체의 정화를 돕는 ‘휴롬주스 클렌즈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휴롬주스 클렌즈 프로그램은 영양의 불균형을 겪는 현대인들에게 자연에서 얻은 천연 재료 그대로의 채소와 과일을 흡수율을 높이고 균형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해 디톡스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제한된 영양소 섭취로 몸 속 불순물과 독성물질이 쌓여 요요현상을 불러오는 다이어트와 달리 체내 독소 배출을 통한 신체 정화와 영양의 밸런스를 맞추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고 휴롬측은 밝혔다.



색깔별로 다른 영양소를 가진 채소와 과일의 파이토케미컬을 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대표 색깔별 5가지로 나눈 뒤 영양학적 균형을 고려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5병의 주스에 담았다.

개인의 체질에 맞게 주스를 선택할 수도 있다. 피로회복과 혈액정화를 돕는 그린, 심혈관질환 예방과 항암효과가 있는 레드, 피부재생 및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옐로우 등 총 5 가지 카테고리에서 체질에 맞는 1가지 씩을 선택해 자신만의 프로그램을 완성할 수 있다.

영양 컨설턴트와의 1:1 전화상담도 가능하며 하루의 신체리듬에 맞춰 정확한 시간에 시작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으로만 판매한다.

박정률 휴롬팜 대표는 “최근 많은 클렌즈 프로그램이 마치 다이어트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휴롬주스 클렌즈 프로그램은 개인의 체질에 맞는 메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 섭취, 생체 리듬에 따른 음용시간 등을 고려해 신체의 영양학적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출시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