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여행사, 색다른 여행상품 '콜럼버스 신여행' 출시

by온라인총괄부 기자
2013.11.15 14:25:00

[온라인총괄부] 은지원 여행사로 알려진 KRT여행사에서 천편일률적인 여행 대신 창조적인 마인드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해외여행 상품 ‘콜럼버스 신(新)여행’을 출시했다.

KRT여행사의 여행상품개발 전문 브랜드인 ‘콜럼버스 신여행’은 식상한 기존의 여행 일정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여행지를 체험하고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개발해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를 만족시키는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KRT여행사(http://www.krt.co.kr) 관계자는 “기존의 여행상품은 대표적인 관광지 위주로 동일한 지역만 가는 패키지 상품으로, 각 여행사에서는 독창적인 전문상품보다는 동일한 상품의 가격경쟁으로만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이에 KRT여행사에서는 특별한 여행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여행에 대한 동경을 실현시켜줄 수 있는 전혀 새로운 형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콜럼버스 신여행은 일반적인 여행의 틀을 벗어난 진정한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여행이라는 점에서 매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다른 곳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의 색깔이 묻어나는 수채화적인 일정, 깊이 있게 여행지를 경험할 수 있는 코스 구성은 여행 마니아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푸른 그리스, 프로방스, 리비에라 등 유럽의 깊이와 여유를 경험할 수 있는 남프랑스, 이태리, 그리스에게해 여행상품과 흔히 접할 수 없는 남극체험, 빙하요트, 빙하연어회, 피요르드 등 색다른 체험이 가득한 뉴질랜드 남섬 일주 상품을 이용해보는 것도 추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