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회사 보훈상조, 2022 설 맞이 '보보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2.01.26 10:42: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보훈상조는 다가오는 설날을 기념해 장수의 기운을 북돋아 주는 캐릭터 보보 숨바꼭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보보를 찾아라!’ 이벤트는 오늘(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보훈상조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진제공=보훈상조)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에 숨겨진 보보를 찾아 캡처한 후 고객센터-이벤트 카테고리를 통해 업로드하면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일일 편의점 상품권(100명, 총 300명), 이벤트 최다 공유자에게 치킨상품권(3명), 1번째·100번째 참여자에는 보보 그립톡 굿즈(총 6명)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종료 후 오는 2월 9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훈상조는 대표 캐릭터 보보는 상조라는 무거운 이미지를 차별화하고 고객과의 가까운 소통 매개체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활용되고 있따.

보훈상조 마케팅 관계자는 “누군가를 잃어본 슬픔을 아는 보보는 ‘죽음’이라는 공감대로 고객들의 상실한 마음을 어루만지며 보훈상조를 알리는 보훈상조 모델로 취직하게 되었다. 행복한 거북이가 가진 신비의 힘, 행복한 아기 거북이 보보를 만난 사람은 반드시 장수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기 바다 거북이 보보가 인생의 가장 큰 이벤트인 장례에 위로와 공감이 되기를 바란다”며 “보보를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여자에 보보가 주는 행운과 장수의 기운이 따르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