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美 최근 규격 맞춘 합성엔진오일 출시

by이승현 기자
2020.04.27 09:38:29

'G-테크 스마트 5W-30 SP' 직분사 차량에 효과적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불스원은 미국석유협회(API)의 최신 규격에 부합하는 고성능 합성엔진오일 ‘G-테크 스마트 5W-30 SP’를 내달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미국석유협회가 신규 국제 규격(SP)을 제정하고 오는 5월 1일부터 적용함에 따라, 불스원은 미국 규격(API)과 유럽 규격(ACEA)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성능을 개선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G-테크 스마트 5W-30 SP’는 API의 최신 규격인 SP 규격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뛰어난 엔진 마모 보호와 슬러지 생성 예방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직분사 엔진에서 발생하는 저속조기점화 현상을 줄여 부조화를 방지하며, 타이밍체인의 마모 및 신축 방지에도 탁월한 성능을 갖추고 있어 직분사 차량 및 타이밍체인을 장착한 차량에 효과적이다.



또 최신 유럽자동차제조협회 규격을 충족해 배출가스저감장치(DPF) 전용 차량을 포함한 디젤 차량의 최신 규격에도 맞는 성능을 갖춰, 합성엔진오일을 선택하는 운전자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G-테크 스마트 5W-30 SP’는 전국 불스원 지정 카센터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불스원 ‘G-테크’는 최고급 기유와 최신 첨가제를 기반으로 독일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불스원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로, 신제품을 포함해 총 6종의 구성을 갖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