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로우, 이커머스 컨퍼런스 '픽셀콘 2022' 개최

by이윤정 기자
2022.12.08 10:40:4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브리치의 이커머스 판매 플랫폼 비플로우는 오는 12월 9일 이커머스 컨퍼런스 ‘픽셀콘 2022’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비플로우)
픽셀콘 2022는 상품을 고르고(PICK) 파는(SELL)의 합성어인 PIXELL과 컨퍼런스를 의미하는 이중 합성어로, 비플로우와 패션B2B 정산자동화 및 업무관리 플랫폼 터틀체인이 공동으로 주관한다.

이번 행사에는 루나소프트, 터틀체인, 비플로우, 스냅컴퍼니 등 국내외 B2B 커머스 솔루션 기업과 굴지의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실무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쇼핑몰 운영 노하우’와 ‘국내 마켓 트렌드와 글로벌 판매전략’을 주제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질의응답 및 네트워킹 시간을 마련해 셀러들이 실질적으로 겪고 있는 문제점에 대한 솔루션을 전한다는 방침이다.

섹션은 총 3가지로 △자유: 탑티어 쇼핑몰의 똑똑한 운영 레시피 △성장: 국내 마켓 트렌드와 글로벌 판매 전략 △네트워킹: 우리들만의 티타임 순으로 진행된다.



섹션 1에서는 실제로 규모가 큰 쇼핑몰들이 많이 사용하는 솔루션을 소개하며, 해당 솔루션의 책임자가 스피커로 나선다. △권경렬 터틀체인 CSO △최수원 스냅컴퍼니 매니저 △윤지원 루나소프트 매니저 △김정민 셀룩 팀장이 발표할 예정이다.

섹션 2에는 남유정 비플로우 실장이 국내 마켓플레이스 2023 S/S 트렌드 예측, 글로벌 패션카테고리 트렌드 및 입점 전략을 주제로 국내외 마켓 판매 및 입점 전략을 전한다. 마지막으로는 연사와 청중들이 자유롭게 다과와 음료를 먹으며 네트워킹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변재영 비플로우 디렉터는 “지난 수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여 셀러들과 동반 성장하고자 이번 컨퍼런스를 준비했다. 이번 네트워킹을 통해 아낌없이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픽셀콘 2022의 사전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비플로우, 터틀체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봇봇봇 성수에서 진행되며, 오프라인 방문자들에게는 제휴사 프로모션와 함께 월컴굿즈가 제공된다. 해당 행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