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여행 하나로"…세종문화회관-하나투어 업무협약

by장병호 기자
2019.07.18 09:27:28

문화예술 교육 여행사업 등 협력

김성규 세종문화회관 사장(왼쪽)과 김진국 하나투어 대표이사가 17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세종문화회관).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세종문화회관과 하나투어는 17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문화예술 교육 여행사업 및 사회공헌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종문화회관과 하나투어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여행을 연계한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 및 사회공헌 사업 추진을 위해 다양한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화예술 교육여행 프로그램 공동기획 및 상호 홍보·마케팅 △예술가 지원 및 문화격차 해소를 위한 문화예술 사회공헌 사업 등을 추진한다.

김성규 세종문화회관 사장은 “세종문화회관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교류를 확대하고 지속적인 소통 및 협력을 통해 다양한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세종문화회관의 변화와 성장을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김진국 하나투어 대표이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예술기관과 협업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요즈음 관광 중심에서 테마가 있는 여행으로 콘셉트가 변하고 있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예술분야에 대한 시너지를 발생시키고 사회공헌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