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옷장정리 하세요” 아성다이소, 정리용품 기획전 열어

by윤정훈 기자
2021.03.22 10:43:06

정리용품, 수납용품 등 총 80여 종의 상품 구성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다이소)가 봄을 맞아 실내공간을 정리하기 시작한 사람을 위해 기획한 ‘봄맞이 정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아성다이소)
다이소는 계절이 바뀌면서 겨울철 옷과 이불을 정리하고, 작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정리용품, 수납용품 등 총 80여 종을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증가한 실내공간을 재구성 수요에 맞춰 기획전을 준비한 것이다.

다이소는 두꺼운 겨울 옷과 이불을 정리하고, 화사한 봄 옷을 정리하는 데 필요한 상품을 준비했다. 이동식 행거는 가로·세로코로나 19로 일상화된 재택근무와 원격수업 등으로 실내공간이 다양한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는 요즘, 높이가 각각 74, 41. 157cm로 작은 실내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가격도 5000원이다.



종이박스 정리함은 두 가지로 사이즈로 옷의 크기에 따라 선택하면 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동식 행거 주변에 적재해 정리하기 좋다. 두꺼운 이불을 효율적으로 정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압축팩은 ‘이불용 밸브압축팩’을 판매하고 있어 사이즈에 맞게 구매해, 정리하면 부피도 줄어들고 보관하기 간편해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많이 찾는 아이템이다.

이외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정리용품들이 구성됐다. 공간을 줄이는 행거는 행거 하나에 다양한 옷을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옷장의 공간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된다. 다용도 도어행거는 문에 걸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자주입는 옷이나 모자 등을 보관할 때, 따로 보관장소 필요 없이 방문 등에 걸어 보관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봄이 오면 사람들은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실내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실내 인테리어 시작을 정리와 수납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