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형숙박시설 ‘제주 연동 디오션시티’ 분양..14일 홍보관 열어

by이승현 기자
2016.01.13 10:31:51

△‘제주 연동 디오션시티’ 생활형 숙박시설 조감도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제주도 관광객과 중장기 체류인에게 적합한 생활형 숙박시설이 제주공항 인근에 들어선다.

대한토지신탁은 오는 14일 제주시 연동 274-37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제주 연동 디오션시티’ 생활형숙박시설 홍보관을 개관한다. 제주 연동 디오션시티는 지하 3층~지상 15층 규모에 총 484객실로 이뤄진다. 시공은 제주시에 있는 천마종합건설이 맡았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오피스텔과 숙박시설 두 가지 유형 모두 허가를 받아 사용할 수 있는 부동산으로, 취사시설과 바닥 난방이 가능해 오피스텔 또는 중장기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 생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제주 연동 디오션시티는 풀옵션으로 구성된 시스템과 풍부한 편의시설을 갖춰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대한토지신탁 측은 기대하고 있다.

전 객실에 빌트인 냉장고와 TV, 드럼세탁기, 붙박이장, 천장형에어컨, 소파, 침대 등이 설치된다.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코인세탁실 등도 마련된다. 옥상 정원에는 산책로와 파라솔테이블이 설치되고, 1층에는 호텔식 로비와 무인택배시스템을 마련해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사업지 인근에는 신라면세점과 제주도청, 신제주초,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노형근린공원, 상무공원 등이 있다.

신탁회사가 직접 자금을 조달해 개발하는 차입형 토지신탁 개발 방식으로 진행돼 사업 안정성이 높다는 것도 매력이다. 홍보관은 제주시 연동 1370번지 제주은행(연동타운지점) 인근에 있다.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064-746-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