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9월 와인 기획전…스페인 이색 와인 6종 선봬

by남궁민관 기자
2022.09.01 10:38:02

한정수량 블렌딩 몰트 위스키도 출시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9월 MD추천 와인 기획전 ‘쉘 위 스페인?’을 열고, 개성 넘치는 스페인 와인 6종과 한정수량 블렌딩 몰트 위스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모델들이 9월 MD추천 와인 기획전 ‘쉘 위 스페인?’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세븐일레븐)


먼저 코카콜라 레이블 디자이너가 제작한 독특한 레이블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초맨’과 후속 상품인 ‘마초걸’, 포도를 훔쳐먹는 멧돼지를 레이블에 표현한 ‘에네미고 미오’를 준비했다.



또 리오하 3대 프리미엄 와인 산지의 합작으로 탄생한 ‘란 리제르바’와 ‘란 그란 리제르바’, 스페인의 전설로 불리는 와인 생산자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스의 대표와인 ‘빼스께라 크리안자’도 선보인다.

이외 위스키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몽키숄더 위스키’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기획전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9월 한 달간 행사 와인 6종에 대해 카카오 페이(머니)로 결제시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몽키숄더 위스키의 경우 우리카드로 결제시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송승배 소믈리에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스페인은 국내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와인 산지로, 다채로운 풍미와 독특한 와인 문화를 엿볼 수 있다”며 “와인 맛집 세븐일레븐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산지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주류놀이문화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