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헬스케어 접목한 가족형 테마파크 ‘웰파크’ 론칭

by함지현 기자
2023.05.08 10:06:50

씨엠지코리아 협업…롯데월드 아이스가든점·기흥점 등 오픈
아이들 위한 놀이 프로그램과 건강 체크·가족 체험공간도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세라젬은 씨엠지코리아와 함께 홈 헬스케어 가전과 연계한 가족형 키즈 테마파크인 ‘웰파크’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세라젬)
세라젬에 따르면 이번에 오픈한 웰파크 롯데월드 아이스가든점을 시작으로 이달 중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600평 규모의 대형 웰파크 2호점을 열 예정이다.

‘웰파크’는 ‘우리 가족 건강 놀이터’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아이들에겐 각종 놀이와 체험, 교육 프로그램 등이 제공되고 부모와 가족들은 마스터 V7, 파우제 등이 배치된 체험존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엑서사이즈케어(놀이) 공간은 씨엠지코리아의 다년간의 전문성을 활용해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놀이 기구를 즐기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게 구성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회전봉 트램폴린을 비롯해 △미니헬기 △캐널보트 △나선형 챌린지코스 △피지오점핑 △범퍼카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성인을 위한 스크린 골프도 운영할 계획이다.



휴식 공간은 그동안 세라젬이 다수 진행해온 체험공간 설계 노하우를 적극 살려 단순한 헬스케어 제품 이용뿐 아니라 영화나 게임, 힐링 사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접목했다. △마스터 V7 등 척추 의료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코어케어존’ △아이와 함께 영화, 게임, 헬스케어 가전을 즐길 수 있는 ‘마인드케어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별도로 마련된 세라체크존에서는 웰라이프 멤버십 앱과 연계해 가족 구성원들의 체성분이나 뇌파·맥파·혈압 등 건강지표도 측정·기록할 수 있다. 전문기기를 통해 몸상태를 자세하게 체크하고 운동처방까지 받을 수 있는 ‘엑스바디 시스템’도 갖췄다.

세라젬은 웰파크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건강한 놀이 문화를 확산시키고,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향후 주 방문객 연령이나 특성을 고려한 신규 제품이나 서비스 등도 선보인다.

세라젬 관계자는 “웰파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색다른 체험 방식과 콘텐츠, 서비스를 도입한 공간“이라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웰카페와 더불어 더욱 다양한 분들께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씨엠지코리아는 실내 어린이 테마파크 ‘볼베어파크’ 및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공간사업을 하고 있는 전문 콘텐츠 테마파크 그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