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신비아파트' 온택트 공연으로 만난다

by윤종성 기자
2020.07.16 09:20:32

8월 6일· 13일· 20일 '유료 생중계'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활력소 되길"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CJ ENM(035760)은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2차 앙코르 공연을 ‘온택트’로도 선보인다.

국내 대표 가족뮤지컬인 ‘신비아파트’의 앙코르 공연은 오는 8월 7~ 23일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이 가운데 8월 6일, 13일, 20일 저녁 8시 공연은 현장 관중 없이 라이브 생중계하는 온택트 공연으로 진행한다.

이번 온택트 공연은 CJ ONE 모바일앱, 카카오TV, KT 올레 tv, TVING(티빙)을 통해 유료로 시청할 수 있다.

시청권은 CJ ONE· 멜론티켓에서는 16일부터, KT 올레 tv에서는 17일부터, 티빙에서는 27일부터 각각 구매 가능하다.

온택트 공연 가격은 전 플랫폼에서 5500원(VAT 포함)이다.

이 작품은 고요했던 신비아파트의 주민들이 갑자기 쓰러지는 기괴한 사건들의 원인을 찾고자 뱀파이어들의 공격에 맞서는 도깨비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가족간의 사랑을 다룬 감동적인 스토리는 물론,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와 특수효과, 배우들의 열연 등으로 관객들로부터 호평받았다.

지난해 7월 선보였던 시즌3 초연의 경우 평균 98%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앙코르 공연은 올해 3월 방영했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에 나오는 신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내용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CJ ENM 관계자는 “이번 온택트 공연이 외부 활동이 제한돼 무료한 일상을 보내고 있을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활력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1과 시즌2에 참여했던 제작진 및 DS뮤지컬컴퍼니가 함께 제작했다.

온택트 공연 관람자를 대상으로 엔딩 크레딧에 이름을 실어주는 ‘엔딩 크레딧 이벤트’, 신비아파트 캐릭터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 ‘영상 편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온택트 공연 포스터(사진=CJ ENM)